한강 일산대교 건설공사용 가도 축조공사
-
이전글
인천대교 연결도로 해상공사 가도축조공사 -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
본문
김포와 일산을 연결하는 일산대교 설치공사중, 교량 축조를 위한 가도,축도를 지오튜브를 이용하여 설치한 현장이다.
유효높이 2.0m의 Geotube를 진행방향 좌,우측에 2단으로 설치하여 그 내부를 주변 모래를 준설하여 채움 으로써 교량 축조를 위한 가도 및 축도가 완성되었다.
본 현장은 한강 상류에서 밀려오는 강물의 빠른 유속과 침식에도 전혀 손상이 없고 변형이 없는 것으로 관찰되고 있다.
일반 가교와는 달리 넓은 작업공간을 활용할수 있는 장점과 교량 축조 후 철거의 신속함과 용이성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
유효높이 2.0m의 Geotube를 진행방향 좌,우측에 2단으로 설치하여 그 내부를 주변 모래를 준설하여 채움 으로써 교량 축조를 위한 가도 및 축도가 완성되었다.
본 현장은 한강 상류에서 밀려오는 강물의 빠른 유속과 침식에도 전혀 손상이 없고 변형이 없는 것으로 관찰되고 있다.
일반 가교와는 달리 넓은 작업공간을 활용할수 있는 장점과 교량 축조 후 철거의 신속함과 용이성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
-
이전글
인천대교 연결도로 해상공사 가도축조공사 -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